코멕스산업, 전용 매대 ‘코멕스존’ 전국 이마트서 운영

코멕스산업, 전용 매대 ‘코멕스존’ 전국 이마트서 운영

기사승인 2020-11-26 14:05:21
▲사진=코멕스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은 전국의 이마트 80여개 매장에서 ‘코멕스존’을 리뉴얼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건강한 하루 바이오킵스’를 포함해 다양한 코멕스 제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코멕스는 올해 초부터 전국 80여개 이마트 매장에 밀폐용기부터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까지 선보이는 브랜드 전용 매대 ‘코멕스존’을 설치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대표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코멕스존’을 통해 선보이는 용기 제품으로는 홈 브런치를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개별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 가능한 신제품 ‘건강한 하루 바이오킵스’ 8종를 포함해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룩’, 모듈 시스템으로 공간 효율성이 높은 ‘스텐킵스 시스템’, 파스텔톤 컬러 코팅을 입힌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컬러 스텐킵스’가 있다.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 ‘지금은 렌지타임’과 ‘지금은 렌지타임’의 키즈 전용 신제품 ‘지금은 렌지타임 키즈’ 2종(800ml·340ml)도 함께 진열한다.

코멕스 관계자는 “전국 이마트 80여개 매장에 마련된 ’코멕스존’을 통해 소비자들이 코멕스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코멕스존’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키친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