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들으러 갑니다" 김철수 속초시장, 희망속초 미래설계 보고회 진행

"지금 들으러 갑니다" 김철수 속초시장, 희망속초 미래설계 보고회 진행

시민소통형 시정 보고회 통해 의견 수렴···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기사승인 2021-02-14 15:09:20
'물 자립도시'를 위해 추진한 차수벽 공사 현장을 점검 중인 김철수 속초시장.(사진=속초시 제공)

[속초=쿠키뉴스] 강은혜 기자 =김철수 속초시장이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시정에 반영하고자 '2021 희망속초 미래설계 보고회'를 진행한다.

강원 속초시는 오는 15일 조양동을 시작으로 17일 대포동까지 사흘간 각 동별로 순회하며 시정 및 공약 이행 상황 등을 설명하는 시민 소통형 시정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김철수 속초시장이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주민에게 시정 전반 사항을 보고한 후, 주민으로부터 불편 사항 및 건의 사항 등을 직접 듣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보고회에서는 도심 핵심 지역 양분으로 도시개발축 단절과 자연경관 훼손 등이 우려되는 춘천~속초 고속철의 속초 구간 노선 및 역사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지하화 설계에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보고회 참석 인원을 100명 미만으로 제한하고, 전 좌석 띄어앉기와 출입자 명부를 작성하는 등 방역에도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물 자립도시 완성'을 비롯한 시민 약속 이행 사항을 점검하겠다"며 "특히 '시민 한 사람이라도 더 행복해하는 속초'라는 슬로건 완성을 위해 후반기 민선 7기 시정의 변함없는 노력을 약속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kkangddol@kukinews.com
강은혜 기자
kkangddol@kukinews.com
강은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