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꽃보러 가자”…대구시, 미혼남녀 만남 참가자 모집

“나랑 꽃보러 가자”…대구시, 미혼남녀 만남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22-03-14 17:55:17
‘너랑나랑 두근대구’ 참가자들이 화상채팅 어플로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대구시 제공) 2022.03.14

대구시는 코로나19로 이성을 만날 기회가 더욱 줄어든 미혼남녀들에 건전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너랑나랑 두근대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화상채팅 어플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2주 동안 마카롱 디저트 만들기, 목재 쟁반 만들기 등 평소 배워보고 싶었던 취미 강좌를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강좌는 집 또는 사무실, 원하는 곳 어디서나 사전에 배송된 키트를 활용해 핸드폰으로 참여할 수 있다. 

강좌 후 화상 대화를 통해 다양한 주제로 편하게 1대 1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있어 마음이 가는 이성에 호감을 표현할 수도 있다.

신청 대상은 대구시에 거주하거나 직장에 다니는 만 25∼39세 미혼남녀이고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이달 말일까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후 어플 설치, 주의사항 등 간단한 사전교육을 거쳐 강좌에 참여할 수 있으며, 2주간의 모든 활동이 끝난 뒤 호감도 조사를 통해 개별 만남을 이어갈 수 있다.

조윤자 대구시 여성청소년교육국장은 “참가자들이 이번 만남 행사를 통해 평소 관심 있던 강좌를 배워보고, 소중한 인연을 만드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