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 ‘K뷰티전문가연합회 교육학회’ 창단

대구서 ‘K뷰티전문가연합회 교육학회’ 창단

“한국미용 전문교육의 초석 다지겠다”
글로벌 미용전문가 체계적 양성 나서 
미용인 세미나·프로그램 등 적극 지원 

기사승인 2022-08-23 17:15:13
㈔K뷰티전문가연합회 교육학회 창단식이 23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K뷰티전문가연합회 제공) 2022.08.23
㈔K뷰티전문가연합회 교육학회가 23일 오후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창단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학회 창단식에서는 장성진 총재 등 30여 명이 교육이사로 위촉됐다.

이날 창단식에는 황종열 K뷰티전문가연합회 대표와 김상섭 대구신문 사장, 최영희 국회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 대구시의회 이만규 의장·전경원 운영위원장·김재우 문화복지위원회, 김수욱 IAU대학총장, 임상규 경인제약 대표 등의 내빈이 참석했다.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대구·경북 지역 양금희·이인선·김정재·구자근 국회의원 등은 K뷰티연합회 교육학회 창단식을 축하하는 축전을 보내왔다.

K뷰티연합회 교육학회는 이날 창단식 이후 미용 전문가의 체계적인 양성 및 교재 개발 등에 나서고 미용인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미용경연대회를 통해 재능 있는 미용인을 발굴하는 동시에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국가들과 미용세미나를 여는 등 K뷰티 홍보에 앞장설 계획이다.

황종열 K뷰티전문가연합회 대표는 “한국의 모든 미용인이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각종 행사와 세미나 등을 연합회 차원에서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홍서아 교육이사는 창단 축하 인사에서 “K뷰티 전문교육에 초석을 이루고 한국 미용의 발전을 위한 노력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