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외진단 분야 전문기업 JW바이오사이언스가 추계 학술대회에서 생화학 분석 장비 등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
JW바이오사이언스는 대한개원의협의회와 대한임상화학회가 주최하는 추계 학술대회에 참가해 전자동 생화학 분석 장비와 일반 시약, 특수 시약 라인업 등 주요 제품을 전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3일 열린 대한개원의협의회 ‘제34차 추계 연수교육 학술세미나’에서는 올해 국내 공급을 시작한 바이오이랩(BIO E-LAB)의 전자동 생화학 분석 장비 ‘AS-280’과 ‘AS-480’ 2종을 전시하고, JW바이오사이언스가 자체 개발한 일반 시약 및 특수 시약 제품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17일 서울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대한임상화학회 ‘2024 추계 학술대회’에서도 국내에 공급 중인 생화학 분석 장비들을 전시하고, 진단 시약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소개했다.
AS-280과 AS-480은 인체 혈액에 포함돼 있는 각종 성분을 화학적으로 분석해 환자의 질병 유무를 정밀 진단하는 장비다. 첨단 광학 기술과 신속 반응 시스템을 적용해 검사 정확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JW바이오사이언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생화학 분석 장비 도입으로 자체 개발한 진단 시약 판매를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연구 활동을 통해 혁신 진단 시약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JW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학술대회에 참가한 다양한 의료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진단 시약 기술력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학술대회에 참가해 의료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혁신 진단 솔루션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