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천연화장품 브랜드 천유는 건조한 가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화장품 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천유 홈페이지(www.dkskymilk.com)에 신청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신청자에게는 약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천유 오일(10㎖)과 로션(30㎖)을 제공한다.
또한 체험 포토후기를 홈페이지나 개인 블로그에 올린 3명을 선정해 천유3종 세트(비누, 오일, 로션)를, 2명에게는 천유 로션을 증정한다.
천유 제품은 국내 최대 당나귀 농장인 한울소에서 사육하는 200두의 당나귀를 통해 직접 당나귀유와 오일을 얻어 제조해 원료 함유량과 순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당나귀 우유와 오일을 주 원료로 한 제품인 만큼 뛰어난 침투력과 보습력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당나귀 우유와 오일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 각종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살균 작용과 피부 재생, 항산화작용, 피부 노화 방지 등을 기대할 수 있고 염증 완화와 해열 작용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로션, 오일, 비누 등 3종으로 구성된 천유 제품은 방부제나 미네랄(석유), 실리콘, 색소, 향료, 화학계면활성제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