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비타민하우스㈜가 2012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을 기념해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현대홈쇼핑 반값 할인전이 오는 16일 특집 2회(1부 8시 50분, 2부 16시 30분) 방송을 끝으로 마감한다.
현대홈쇼핑과 함께 기획한 유례없는 반값 할인전은 지난 11월 27일부터 시작돼 총 6번의 방송을 통해 72만병이 판매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반값 할인 방송으로 주목받은 제품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온가족용 츄어블 멀티비타민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150만병 이상 판매되며 현대홈쇼핑에서의 연속 매진 기록과 비타민 판매부문 1위 기록을 가진 스테디셀러 비타민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웰’을 영양 성분, 맛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현대홈쇼핑에 론칭한 이후 ‘멀티비타민웰’의 인기를 이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비타민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로,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가지), 자일리톨, 유산균, 유기농 부원료 40가지 등 1일 1정으로 총 62가지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혼합베리 맛으로 어린이나 노약자가 섭취하기에도 무리가 없도록 제조됐으며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부원료 40가지 등 총 62종의 모든 원료는 중국산을 배제하고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하는 등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더욱 신경을 썼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