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오는 15일 건강종합쇼핑몰 VH몰을 새롭게 오픈한다.
기존의 비타민하우스 쇼핑몰이 비타민하우스 제품 판매에 중점을 뒀다면 VH몰은 단순히 비타민하우스 제품만이 아니라 건강과 관련한 스포츠, 출산, 육아, 뷰티, 일반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취급한다. 특히 테마관을 운영, 관심 있는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VH몰은 이외에도 직간접적으로 고객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VH몰을 방문한 고객은 셀프체크시스템인 DIY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건강을 직접 진단하고 내 몸에 맞는 필요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또 성별, 연령, 가격대, 용도별은 물론 브랜드별, 혜택, 수입국 등으로 자신이 원하는 비타민을 찾아낼 수 있다.
특히 ‘세상의 모든 비타민’ 코너에서는 비타민하우스 제품 외에도 전세계의 비타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어 어렵게 해외구매대행 등을 통해 비타민을 구입했던 알뜰쇼핑족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고객의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해 구매일수에 맞춰 재구매 시기가 되면 사이트를 통해 미리 알 수 있고 평소 관심사에 맞는 제품도 추천해 주는 기능도 갖췄다. 소셜커머스 채널인 쇼타임에서는 매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해 건강, 정보, 저렴한 가격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쇼핑몰로 소비자들의 기대심리를 충족시킨다.
이외에도 일가정양립 우수기업답게 출산과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Vmom's 테마관을 통해 아이와 엄마의 건강을 책임지고, 유익한 정보 또한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100인의 명장’이라는 공간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을 만나 인생철학과 제작 과정을 공개하는 등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고급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비타민하우스는 15일 오픈을 맞아 선착순 9000명에게 비타민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릴레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자세한 사항은 VH몰(www.VHmall.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