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내 몸의 라인을 만드는 하루 한잔’ 출간

오가다, ‘내 몸의 라인을 만드는 하루 한잔’ 출간

기사승인 2013-06-11 23:52:00

하루 물 한 잔으로 아름다운 몸매 가꾸는 비법 소개

[쿠키 생활]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필독서 ‘내 몸의 라인을 만드는 하루 한 잔’을 출간했다.

이 책은 오가다 한방차 연구소가 그동안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잘 마시는 하루 물 한 잔의 습관이 체질 개선과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비법이 될 수 있음을 설파하고 있다. 특히 실생활에서 늘 마셔야 하는 물만 제대로 잘 마셔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주장하며 이 주장을 뒷받침 할만한 근거를 수많은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또한 무조건 체중을 줄인다는 의미의 다이어트보다는 건강해야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물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이 책은 자신의 몸에 잘 맞는 물을 찾을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한다. 생수의 종류부터 우려먹는 차,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주스, 농축액, 효소 등을 48가지로 구분, 그에 따른 효능을 쉽게 설명하고 있다.

오가다 마케팅팀 관계자는 “그동안 한방차와 국내 농산물로 만든 주스 등을 연구하면서 우리 음료의 우수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마음이 컸다. 건강한 음료는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깬 오가다의 노하우가 담긴 이 책은 일상생활에서 물 한 잔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음을 설명하고 있어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론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방차를 비롯해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웰빙주스 등 건강을 위한 음료를 전면에 내세워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