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샤라샤라'가 스킨 케어 기능이 한 층 강화된 CC크림, '로열 클래스 초이스 컬러 컨트롤 크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로열 클래스 초이스 컬러 컨트롤 크림'은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과 더불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추가된 3중 기능성 프리미엄 CC크림이다.
피부 노화 예방과 탄력 강화를 위한 '로얄젤리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선인장, 연꽃, 토마토 등에서 추출한 '9가지 식물 캘러스 배양 추출물 컴플렉스'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차장은 "피부의 건강과 메이크업의 기능까지 완벽히 고려한 CC크림의 완결판"이라며, "보습과 영양, 피부 보호 진정 등을 위한 다양한 미용 성분들이 가득 들어있어 여름철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가을 준비 CC크림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샵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하고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 6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