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청담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대한민국 탑 스타일링 군단 제니하우스가 개발한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뉴본 바이 제니하우스’가 오는 8일 저녁 11시 45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로 소개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수많은 고객의 두피와 모발을 경험한 제니 원장은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살롱 헤어케어 라인을 연구개발했다. 잦은 스타일링에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 스타들의 헤어의 비밀은 바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있다.
제니하우스의 살롱에서만 선보이던 헤어 전문가의 비밀 레시피를 적극 반영해 이제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회사측에 따르면 ‘뉴본 바이 제니하우스 헤어 클리닉’은 모발과 두피, 그리고 스타일 관리를 단 한번에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는 ‘스위트 아몬드 단백질’과 두피냄새와 자극을 최소화 해주고 모발 속에 여러 비타민과 단백질을 부여해 주는 ‘프로폴리스’가 다량 함유돼 있다.
또한 임상 실험을 통해 두피 100시간 보습력 개선, 두피 각질 개선 도움, 염색 모발 윤기 개선 등 8가지 효능 효과가 입증된 ‘뉴본 바이 제니하우스 헤어 클리닉’은 민감하고 무거워진 두피에 산뜻함을 주고 염색 모발을 오랫동안 아름답게 유지시켜, 손상된 모발과 두피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번 GS 홈쇼핑 판매 방송은 600g 본품제품과 리필제품, 그리고 150g 튜브 2ea, 12g 체험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세트 8만9000원 가격의 제품으로 프로들이 사용하고 연예인들이 받는 케어 제품 그대로 집에서 홈케어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