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가수 ‘가인’이 지난 6일 오후 3시 에스쁘아 강남점을 방문, 매끈한 피부 노하우를 공개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선물을 직접 준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근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뷰티 여신으로 등극한 가인은 “색조 메이크업만큼 공들이는 것이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이라며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신제품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INNOVATED’를 소개했다.
이어 “올 가을에는 매끈한 얼굴 선을 따라 흐르는 결광의 움직임인 ‘글로우 플로우’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뷰티 멘토로서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이 날 가인은 매끈한 피부의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페이스 슬립 시크릿 락커’ 소비자 이이벤트도 직접 진행했다. 가인은 피부 표현을 위해 애용하는 에스쁘아 제품들을 직접 골라 선물을 구성, 30개의 락커 중 한 락커를 선택해 숨겨 놓았다.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본인이 열고 싶은 락커를 선택 해 가인의 선물을 찾는 행운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는 8일까지 에스쁘아 강남점 방문,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가인이 소개한 에스쁘아의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인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INNOVATED’는 보습 및 탄력 성분이 에센스 포뮬러로 결합된 ‘에센스 슬립 레이어™’가 피부의 빈틈을 더욱 촘촘하게 채워 극도로 매끈한 슬립 피부를 연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