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뮤지션, 아티스트, 패셔니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콘들과 활발하게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에 이번 가을,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의 거장과의 공동 작업으로 ‘맥 안토니오 로페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맥 안토니오 로페즈 컬렉션’은 60년대에서 80년대 사이 유명 패션 매거진, 유수의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패션 일러스트 작품 활동을 했던 전설적인 일러스트 아티스트인 안토니오 로페즈의 작품들에서 영감을 받은 가을 컬러 컬렉션이다.
‘맥 안토니오 로페즈 컬렉션’은 6가지 컬러가 담긴 3종류의 아이 팔레트, 3가지 컬러가 담긴 3종류의 립 팔레트, 그리고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3종류의 페이스 팔레트로 구성돼 출시된다. 특히 모든 제품이 그의 일러스트 작품집인 ‘안토니오 걸스’에 등장하는 그의 뮤즈들의 얼굴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여 벌써부터 아트와 메이크업과의 만남이라는 기대와 높은 소장가치로 온라인 상에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맥 홍보팀 박미정 부장은 “맥은 기발하면서도 의미가 담긴 콜레보레이션 컬렉션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항상 새로운 재미와 흥미를 불어 넣으면서, 출시하는 컬렉션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전설이 된 패션 일러스트계의 거장과의 이번 공동 작업 또한 그의 열정과 천재적인 컬러감을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보이며 예술 작품으로서의 소장가치까지 고객들에게 선사하게 돼 의미가 더욱 깊다”라고 전했다.
한편 ‘맥 안토니오 로페즈 컬렉션’은 맥 홈페이지에서 출시된 후, 오는13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추석을 맞아 맥 홈페이지에서 무료 배송과 함께 무료 선물 포장, 카드 메시지 서비스를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