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에이핑크 손나은의 러블리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손나은 화보는 틴트 NO.1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F/W 시즌 새롭게 선보인 스틱 밤 타입 틴트,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의 광고컷으로 손나은의 여성스러운 매력과 상큼발랄한 소녀의 면모를 동시에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손나은은 마치 립밤 바른듯 촉촉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페리페라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으로 생기넘치는 핑크빛 ‘뽀뽀 입술’을 완성해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입술 메이크업은 물론, 복숭아처럼 발그레한 볼터치와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드레스까지 모두 여성을 가장 사랑스럽게 표현해주는 ‘핑크 컬러’를 사용해 손나은 특유의 페미닌 무드를 부각시켰다.
이번 ‘러브 페어리 룩’에 사용된 페리페라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은 상큼한 네온 컬러가 입술에 닿으면 수분도에 따라 입술을 톡톡 튀는 핑크빛으로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로즈힙 오일, 스윗 아몬드 오일 그리고 살구씨유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페리페라 마케팅 담당자는 "건조한 가을 겨울 시즌에는 입술이 트기 쉬워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이 어려운 만큼, 선명한 틴트와 촉촉한 립밤의 효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 제품으로 손나은 처럼 매끈하고 상큼한 ‘뽀뽀 입술’을 해볼 것”이라 제안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