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닥터자르트는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세라마이딘 립 밤& 핸드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세라마이드는 피부 외부층의 50%를 차지하는 필수요소로 피부장벽 강화, 수분 증발 억제 및 피부 속 수분 보유 역할 그리고 재생 기능을 담당한다. 피부의 수분을 지키고, 피부의 외부자극에 대한 베리어 능력을 발휘하기때문에, 피부에 꼭 필요한 천연보습인자이다.
‘세라마이딘 립밤’은 로우 멜팅 기법의 립밤으로, 제형이 입술 온도에 적절하게반응해 입술에 스며들며, 최상의 보습 조합인 세라마이드 및 시어버터가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불용성 침투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 피부 본래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세라마이딘 핸드크림’은 세라마이드와 베타인 성분을 함유해 수분 유지 및 보습을 전달, 피부 각질층을 튼튼하게 함으로써, 가을철 발생하기 쉬운 큐티클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온라인 몰에서는 ‘세라마이딘 라인’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세라마이딘 리퀴드 150ml’와 ‘세라마이딘 크림 50ml’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