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2013 F/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엔프라니 ‘2013 F/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3-09-12 12:08:01

[쿠키 생활] 엔프라니에서 2013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엘레강스하면서도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2013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엔프라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2013년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4색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블러셔, 립스틱, 립글로스, 틴티드 밤까지 총 5품목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완벽한 컬러 컴비네이션의 4색 아이섀도우 ‘델리킷 루미너스 베일 섀도우’는 베일을 씌운 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터치감과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하며, 우아하고 깊이 있는 고혹적인 느낌의 레드 브라운 레이어링 ‘글램 브랜디’컬러와 여성스러우면서 신비로운 골드 버건디 레이어링 ‘글램 와인’컬러 총 2가지로 출시된다.

매력 있는 페이스 윤곽을 연출하는 듀얼 컬러 블러셔인 ‘델리킷 래디언스 베일 블러셔’는 사랑스럽고 건강한 느낌의 골드&체리 컬러의 ‘시어 베일’과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소프트 로즈&브라운 컬러의 ‘클래시 베일’로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2013년 가을 립 메이크업계를 주름잡을 ‘델리킷 루미너스 립스틱’은 얇고 부드럽게 피팅되면서도 고선명도의 풍부한 컬러를 연출해주며, 섬세한 입자로 촘촘하고 매끈한 입술을 표현해주는데다가 12시간 동안 보습감을 꽉 잡아주면서 자주 덧바를 필요 없이 컬러 또한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고급스러운 레드 색상 ‘글램레드’와 매혹적인 붉은 자줏빛 ‘글램마젠타’, 모든 룩에 어울리는 우아한 누드베이지 색상의 ‘글램베이지’까지 3컬러를 선보인다.

이와함께 도톰하고 빵빵한 어린 입술을 연출해주는 ‘델리킷 루미너스 립글로스’는 끈적임 없이 매끈한 래디언스를 부여하는 립글로스로, 고급스러운 루비 빛의 ‘글램루비’ 한 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아울러 ‘F/W 메이크업 컬렉션’의 마지막 품목인 ‘글로우 틴티드 밤’은 3가지 식물성 오일과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촉촉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글로우 틴티드 밤은 플럼핑 효과가 있어 도톰한 동안 입술을 만들어주며 립밤과 틴트의 역할을 모두 소화해내는 마술 같은 틴티드 립밤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