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순한 식물 성분의 풍부한 수분 에너지를 긴급 처방해주는 초강력 수분 앰플 ‘불가리안 로즈 울트라 워터풀 앰플’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불가리안 로즈 울트라 워터풀 앰플'은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하진 피부에 단기간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주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킬 수 있는 스페셜 수분 케어 프로그램이다.
트레할로스, 카렌듈라꽃추출물 등 천연 유래 보습 성분들이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선인장, 창포, 검정콩 등 식물 추출 성분으로 이뤄진 수분 복합체가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순하게 작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주며 인삼추출물의 페놀, 사포닌 성분과 녹차추출물의 탄닌 성분이 피부 기초 체력을 길러주고 활성산소에 대항해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나노화된 분자 구조로 피부 침투력이 탁월한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로즈 오일 특유의 영양성분을 공급해주며 비타민 A와 C가 토마토의 20배, 레몬의 17배 풍부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자생력을 높여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불가리안 로즈 울트라 워터풀 앰플은 수분크림을 매일 바르는데도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불가리안 로즈 울트라 워터풀 앰플’는 아이소이 홈페이지(www.isoi.co.kr)를 비롯해 아이소이 이대점 및 압구정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