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샘은 함께 글로벌 에코 더샘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신제품을 먼저 테스트할 마케팅 그룹 ‘더샘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더샘 서포터즈’는 제품을 가장 먼저 테스트하고 리뷰하는 주인공들로 매월 더샘의 새로운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출시 전 신제품을 사전 품평해보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서포터즈가 되면 다양한 브랜드 행사에도 가장 먼저 초청되어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매월 선발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특히 활동 종료 시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하라케케 원정대’로 선발되어 ‘하라케케’가 유일하게 자라는 청정의 나라 뉴질랜드로 떠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더샘 서포터즈 2기의 모집 인원은 총 25명으로 접수는 다음달 9일까지 2주간 더샘 홈페이지(www.thesaemcosmetic.com)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활동 기간은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총 6개월. 지원 자격은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특히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뷰티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사람을 우대한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라비다의 ‘라인 솔루션 퍼퓸드 코롱’은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