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에서 '제3회 자인 동안선발 대회' 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리아나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코리아나 닷컴을 통해 다음달 18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1차 심사결과는 다음달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평소 자신이 동안피부라 자부하며 자신만의 동안피부 가꾸는 비법을 가진 여성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강 동안으로 뽑힌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선물과 함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최강동안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자인 제품과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3등에게도 일정금액의 자인제품을 전달한다. 또한 아차상과 베스트드레서상도 시상, 특별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최종우승자 4인은 코리아나 미용지의 자인 독자모델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여성중앙 독자모델로도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대회를 기획한 백설희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진정한 내면의 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 자인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에 대해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기회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자인 동안 선발대회’는 1차 서류심사,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11월 7일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