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1000만개 판매 돌파 '국민 쿠션' 등극

아이오페 에어쿠션, 1000만개 판매 돌파 '국민 쿠션' 등극

기사승인 2013-10-02 11:44:01

"
올 한해 판매액만 무려 1000억 돌파

[쿠키 생활] 아이오페는 지난달 30일 에어쿠션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바꾼 원조 쿠션의 위상을 보여준 대목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아이오페에 따르면 에어쿠션이 지난 2008년 3월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1000만개를 달성했으며, 이는 한국 여성 인구 기준으로 계산했을 때 대한민국 성인 여성 2.4명 중 1명이 에어쿠션을 사용하고 있다는 수치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에어쿠션은 단 한번의 TV광고 없이 출시 때부터 혁신성에 기인한 제품력으로 인정을 받았고, 그 이후 고객들의 자발적 입소문을 통해 매니아 층이 두터워진 제품” 이라며“앞으로도 에어쿠션의 폭발적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계속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에어쿠션과 같은 고객의 니즈에 딱 맞는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도록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송 팀장은 "주차 도장에서 착안한 기발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져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은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끝나지 않는 쌩얼 열풍의 중심에서 그 위력을 보여주며 대한민국 여성들의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해왔다"며 "현재까지도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스탬프 사용법을 모방해 다양한 브랜드들이 쿠션제품을 출시할 만큼 트렌드와 혁신의 리더 자리를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13년 여름 판매액 1000억을 돌파했으며, 이는 브랜드 단일 품목으로 가장 높은 매출 기록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