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벡틴 TL 360도 타이트닝 아이세럼’ 출시

‘스트라이벡틴 TL 360도 타이트닝 아이세럼’ 출시

기사승인 2013-10-11 09:59:00
[쿠키 생활] 스트라이벡틴에서는 3중 레이어케어로 눈가의 즉각적인 리프팅과 탄력을 선사하는 ‘스트라이벡틴-TL360도 타이트닝 아이세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신제품 ‘스트라이벡틴-TL 360도 타이트닝 아이세럼’은 임상적으로 증명된 3중 레이어케어로 연약한 눈가의 피로와 푸석거림을 완화,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눈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히 스트라이벡틴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인 ‘NIA-114’를 이용,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며 수용성 비타민과 나이아신이 진피층까지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 눈가에 나타난 각종 노화의 신호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트라이벡틴의 한영주MD는 “’스트라이벡틴-TL 360도 타이트닝 아이세럼’은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로 2주, 3주, 사용 할수록 연약한 눈가 피부에 탄력이 더해지는 것을 눈에 띄게 경험 할 수 있게 한다”며 “특히 요즘과 같이 밤낮으로 기온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연이은 가을철, 푸석한 눈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라이벡틴-TL’ 라인에서는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함께 미세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세럼, 미국 내 넥 크림 판매 1위인 페이스&넥 크림, 그리고 팔, 팔꿈치, 다리, 무릎 등에 집중적으로 보습을 공급하는 보디크림도 함께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