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니발렌, ‘사쿤 스마일캣’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슈니발렌, ‘사쿤 스마일캣’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3-10-15 18:00:02

[쿠키 생활] 슈니발렌 코리아가 디자인 브랜드 ‘사쿤(SAKUN)’의 디렉터인 ‘디자이너 쿤(강연석)’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니발렌코리아는 특별한 날을 위해 작가 또는 인기 있는 다른 작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물하고 있다.

할로윈파티와 빼빼로데이에 선물로 안성맞춤인 이번 ‘사쿤 & 스마일캣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지난 러브에디션, 미앤마이로봇 패키지에 이은 세번째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K-POP디자이너인 ‘디자인너 쿤’의 브랜드인 ‘사쿤’을 모티브하고 있다.

‘디자이너 쿤’에 의해 탄생된 ‘사쿤’은 올해로 13주년을 맞는 ㈜쿤스의 대표 브랜드 다. ‘사쿤’은 우리나라의 장승과 도깨비를 재해석해 만들어진 자존적 디자인 브랜드로 13년간 수많은 셀럽들과 콜렉터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등에서도 이미 큰 사랑을 받으며 우리나라의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있는 글로벌 디자인 브랜드 중 하나다.

‘사쿤’의 디렉터인 ‘디자이너 쿤’ 은 패션 디자인, 전시, 화인아트, 미디어아트, 아트토이 디자인 등 문화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멀티 아티스트로 유니크 하고 생명력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쿤’은 이미 일본의 산리오사의 ‘헬로키티’, 데빌로봇의 ‘토후오야코’, 글로벌 브랜드인 삼익악기, 네이버 등의 세계적인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미 유명세를 얻고 있다.

‘디자이너 쿤’ 은 “전혀 다른 분야의 브랜드가 만나 예상치도 못한 새로운 형태의 아트웍이 나오는 것이 콜라보레이션의 가장 큰 재미다”며 이번 슈니발렌과의 콜라보레이션에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사쿤’의 패밀리 브랜드인 ‘스마일캣’과의 합작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스마일캣 정면을 응시한 신비한 오드아이의 눈, 솔직한 감정을 표현을 하는 지퍼가 달린 입, 러블리한 호피문양의 스킨으로 씨크 하면서도 따뜻한 모습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를 개발한 이현종 슈니발렌 마케팅팀 이사는 “슈니발렌은 예술작가, 디자이너 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문화와 예술을 담아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사쿤 스마일캣’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디자이너 쿤’의 창의성과 작품성이 담긴 문화라는 아이콘을 슈니발렌의 패키지에 접목해 단순한 제품의 케이스가 아닌 아트적인 요소를 가미가 된 소장가치가 높은 작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