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이동형 카페 차량으로 수험생 응원

엔제리너스커피, 이동형 카페 차량으로 수험생 응원

기사승인 2013-11-07 14:33:00

수능 당일 아침,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쿠키 생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따뜻한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며 수험생 응원에 적극 나선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7일 오전 서울풍문여고와 서울자양고, 대구경북여고, 광주전남여고, 광주고등학교에서 이동형 카페 차량을 통해 수험생 및 응원단을 대상으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전달했다. 오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따뜻한 커피를 전달,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동형 카페 차량’은 편의시설이 부족한 야외 행사나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엔제리너스커피의 서비스 차량이다. 2011년 9월 강남지점 첫 도입 이후 전국 6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이동형 카페 차량의 총 주행거리는 약 9만8600㎞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123회를 왕복할 수 있을 만큼의 거리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수능 당일 아침 수험생들의 불안한 마음을 달래주고 힘을 더하기 위해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