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프랜차이즈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연말연시 회식 및 각종 모임을 위해 매장별로 세트메뉴를 구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강남지역 모임장소로 인기가 높은 ‘한촌설렁탕 교보타워점’은 주류세트(버섯수육전골 +김치전+소주), 가족모임 세트(수육+갈비찜+김치전), 회식세트(수육+매운갈비찜+불고기2인분) 등 다양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한촌설렁탕 마포도화점’은 친구모임세트(버섯수육전골+김치전+만두), 회식세트(수육+불고기2인분+김치전) 등을 판매한다. 세트메뉴를 주문할 경우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추운 겨울 고객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도 눈길을 끈다. ‘한촌설렁탕 역삼점’에서는 평일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출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추차, 유자차, 생강차 등 따뜻한 차와 함께 ‘한촌설렁탕 할인권’을 전달한다. ‘한촌설렁탕 마포도화점’에서는 주말 오후 1시부터 2시30분까지 매장인근 아파트 입구에서 요구르트 및 차를 준비해 제공한다.
한편 한촌설렁탕은 오는 31일까지 ‘12월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 홈페이지나 매장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한 후 친절직원에게 칭찬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뮤지컬 <고스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