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로, ‘따뜻한 우동 한 그릇’ 선물이벤트
[쿠키 생활]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은 올 한해 스시로를 찾아준 고객들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오는 1월 15일까지 ‘따뜻한 우동 한 그릇’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시로 홈페이지 또는 매장 내 테이블에 비치돼 있는 우동쿠폰 이미지를 찍어 문자나 카톡으로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선물 받은 친구가 매장을 방문해 쿠폰이미지를 제시하면 6900원 상당의 특선우동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횟수에 제한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한 테이블당 1장씩 적용되며 사용기한은 오는 1월 31일까지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700원 2접시와 2300원 2접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8000원 상당의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단 타 할인과 쿠폰은 중복적용이 불가하며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다.
최세철 스시로한국 대표는 “올 한해 스시로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우동 한 그릇’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지인들과 함께 2013년을 훈훈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4년을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시로한국은 오는 22일 진행하는 스시로데이에는 S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 메뉴 1700원 균일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