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시티 아르도 프리덤 인 시드니’ 재출시

더샘, ‘시티 아르도 프리덤 인 시드니’ 재출시

기사승인 2013-12-23 10:22:00

[쿠키 생활] 더샘은 최근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시티 아르도 프리덤 인 시드니’ 향수를 고객들의 뜨거운 앵콜 요청에 힘입어 내년 1월 28일 재출시하기로 결정하고 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더샘의 ‘시티 아르도 프리덤 인 시드니’는 생기 넘치는 시드니의 발랄함을 컨셉으로 한 라이트 시트러스 향 향수로 가벼우면서도 깨끗한 잔향이 매력적이다. 이번 재출시는 내년 1월 28일 예정이나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15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28일 출시 후 우선적으로 배송된다.

특히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 한해 함께 쓰면 좋은 신제품 ‘애니 퍼퓸 미스트’를 추가 증정한다고. 또한 재출시를 기념하여 후루티 플로럴 향의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샘 측에 따르면 “재출시되는 ‘시티 아르도 프리덤 인 시드니’는 향수를 애용하는 여성들 사이에 고가 향수에 뒤지지 않는 좋은 향과 지속성을 인정받아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되면서 잔여 물량이 품절 된 바 있다”며 “이후 구입 방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재출시를 결정했으며, 이와 함께 사전예약과 신제품 추가 증정 등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더샘의 ‘시티 아르도 프리덤 인 시드니’는 재출시 기념 ‘고객 감사 사전 예약 이벤트’를 2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www.thesaemcosmetic.co.kr)과 더샘 매장에서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