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니베아 한국 지사는 올 한해 다양한 혁신 제품을 출시하고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로의 사명 변경, 사옥 이전 등 끊임없는 변화를 꾀했다고 최근 전했다.
특히 니베아 선, 립, 데오드란트, 바디 카테고리에서 각각 한 개의 혁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그 중 땀으로 인한 옷의 변색을 막는 데오드란트 블랙 앤 화이트와 샤워 중 바디 보습을 할 수 있는 인샤워 바디 로션 스킨 컨디셔너는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창조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니베아는 다양한 혁신 제품을 출시하고 어느 때보다 뜻 깊게 보낸 한 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6개월간 니베아의 혁신 제품을 사용한 사진과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월 한 쌍의 커플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2014 카운트다운(New Year’s Eve 2014)이벤트에 초청한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 홍보 담당자는 “니베아는 2013년을 혁신 원년의 해로 삼고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며 “이번 뉴욕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한국 소비자 여섯 커플을 초청함으로써 2013년 니베아를 사랑해 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다가오는 2014년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만나는 자리를 가질 것을 약속한다.” 고 전했다.
한편 ‘뉴욕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이벤트의 공식 후원사인 니베아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연말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을 파랗게 물들이는 이색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또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 마련된 니베아의 키스 앤 카운트다운 존에서는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의 키스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전 세계인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