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헤어스타일, 나는 왜 안될까?

연예인 헤어스타일, 나는 왜 안될까?

기사승인 2014-01-15 11:26:01
[쿠키 생활]
연예인들의 웨이브 머리를 보면 항상 풍부한 컬을 자랑한다. 그 모습이 너무 예뻐 사진을 들고 미용실을 찾아가 똑같은 스타일이 연출될 수 있도록 헤어디자이너에게 요청한다. 부푼 기대를 안고 결과를 기다리지만 결과는 항상 불만족스럽다. 연예인은 되는 헤어스타일, 내가 하면 왜 안 되는 것일까?

펌을 할 때 두피가 건강하고 모발이 두꺼울수록 원하는 스타일에 더 가깝게 연출된다. 평소 꼼꼼하게 두피와 모발을 체크하는 연예인들과 달리 모발과 두피관리에 무관심한 일반인이 연예인 헤어스타일 따라잡기에 실패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사실. 얼굴화장이 잘 받기 위해 모공관리를 하듯 완벽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한 두피관리는 필수이다. 이에 건강한 모발을 위한 건강한 두피관리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풍성한 헤어스타일의 근본은 머리카락 뿌리 속


평소 우리는 피부에 문제가 생기면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을 찾는다. 이처럼 두피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두피관리센터을 찾아야 한다.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전국 46개점 운영, 2013 중앙일보 브랜드대상 두피탈모분야 선정, 랭키닷컴 모발관리분야 1위를 선점하며 두피, 탈모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이미 많이 유명해진 브랜드이다.

부설 연구소 운영과 전문프로그램과 세계특허성분으로 관리하며 두피 상태를 과학적인 원리에 의해 분석하고 이에 맞는 두피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웰킨 두피/탈모센터 관계자는 많은 비듬, 염증, 가려움증 등의 증상과 탈모문제가 두텁게 쌓여있는 과각질, 산화피지로 인해 영양보충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며,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두피 파워스케일링’ 관리를 추천했다.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두피 파워 스케일링’은 피지, 노폐물로 꽉 틀어 막힌 두피와 모공을 1,2,3단계별 특수 스케일링 기기를 통해 파워풀한 모공청소 및 두피 안팎을 정화해주는 관리로 두피의 영양흡수를 배가시키는 시너지 프로그램이다.

실리콘 프리 샴푸 사용을 통해 모공을 강화시키자

실리콘 샴푸는 모발 표면에 막을 씌어주어 모발이 엉키지 않고 촉감이 좋아지게 하는 효과가 있는 반면 밀착력이 높아 꼼꼼하게 씻어내지 않을 경우 실리콘 찌꺼기들이 모공과 모발의 큐티클을 막아 영양성분의 흡수를 방해한다. 실리콘 프리 샴푸는 이러한 문제점에서 벗어나 모발이 탱탱하게 살아나 전체적으로 가볍고 볼륨감 넘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닥터마이어스의 ‘CO2 딥클린 샴푸’는 실리콘 무첨가로 세정력과 함께 모공에 끼이지 않아 두피속까지 영양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샴푸로 두피 청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탄력 있는 모발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헤어에센스 사용을 습관화해 모발에 꾸준한 영양 보충을 해주자

헤어에센스는 푸석푸석 건조한 머릿결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역할을 한다.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수시로 헤어에센스를 통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매끄럽고 윤기 있게 연출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미장센의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은 모발 개선이 뛰어난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모발을 한 올 한 올 코딩해주는 Silky seal 기술로 모발이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게 정돈되게 해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