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 新 트렌드, 누구나 좋아하는 화장품이 대세

명절 선물 新 트렌드, 누구나 좋아하는 화장품이 대세

기사승인 2014-01-15 13:15:00

[쿠키 생활] 명절 선물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오픈 마켓에서 발표한 최근 2년간 명절선물 구매데이터 분석결과 자료에 의하면 가공(햄ㆍ오일)이나 신선(과일ㆍ고기)식품을 선호했던 전과 달리 지난 설ㆍ추석에는 화장품과 홍삼/비타민 선물세트 판매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전통적인 명절 선물보다는 ‘동안’이나 ‘건강’등의 의미를 담은 선물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이 중 화장품은 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스타일을 조금만 생각하고 맞춘다면 그 어떤 선물보다 더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아직까지 시댁 식구들 선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라면 선물 아이템으로 가장 무난하고 만족도 높은 화장품에 주목해보자.

주름 걱정 많은 시어머니께, '링클 케어'

모든 여성들의 적이자 대표적인 피부노화의 증상인 ‘주름’. 빠르면 20대 중반부터 시작되는 주름고민은 해가 더 할수록 늘어만 갈 뿐 줄어들지는 않는다. 누구보다 한 해 한 해 늘어가는 주름 때문에 걱정일 시어머니에게 ‘동안 피부’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코웨이 코스메틱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리:엔케이의 ‘타임 랩 인텐스 링클 리페어 라인’은 화장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전 라인이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제품. 독자적으로 개발한 뛰어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화장품이 아닌 발명품’이라 불릴 정도로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리:엔케이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링클 케어 라인의 주요 제품인 ‘타임 랩 인텐스 링클 리페어 세럼’을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정품 세럼과 5만 6천원 상당의 크림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세럼 하나의 가격으로 보다 촉촉하고 탄탄한 링클 케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탈모가 고민인 시아버님께, '탈모방지 샴푸'


대표적인 노화 고민 중 하나는 바로 ‘탈모’다.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는 ‘탈모의 고통’으로 마음 고생하는 시아버님께 탈모방지 효과가 있는 샴푸를 선물한다면 더욱 사랑 받는 며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살롱 브랜드 ‘아윤채’의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액’은 불안정하고 민감한 탈모 두피를 위한 세정 제품. 모근 강화와 두피활성 개선 기능으로 모발 탈락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근에 직접 영양성분을 선사할 수 있는 ‘스칼프 리밸런싱 트리트먼트’와 병행해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