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슈에무라는 배우 김성령, 김민희, 이진욱이 참여한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Ultime8)’의 2014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014 ‘얼티메이트’ 캠페인은 ‘클렌징을 넘어서다’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48년 클렌징 오일 역사를 가진 슈에무라의 블랙 라인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를 새롭게 조명한 광고 캠페인이다.
‘얼티메이트’ 캠페인 영상에는 진화를 거듭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김성령, 김민희, 이진욱이 참여해 세 배우의 스토리와 함께 슈에무라의 48년 역사와 탄탄한 제품력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김성령은 배우로서 자신의 역사와 함께 슈에무라의 48년 클렌징 오일 역사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한다. 늘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김민희는 지우는 순간에도 촉촉함이 남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성들에게 어필하는 이진욱은 촉감과 향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남성의 관점에서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의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촉감, 은은한 아이리스 향을 이야기해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이 만들어 주는 캐시미어 스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슈에무라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혁신적인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의 탁월한 세정력과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과 수분 공급, 모공 노폐물 세정 등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10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는 1000번의 블렌딩, 강력한 세정력, 고급스러운 질감, 럭셔리한 아이리스 향을 통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캐시미어 피부로 가꿔준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이번 2014 ‘얼티메이트’ 캠페인은 진화를 거듭하는 클렌징 오일의 역사와 스토리를 담고 있는 만큼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김성령, 김민희, 이진욱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배우들의 진솔한 모습과 함께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의 역사와 정통성, 우수함을 전달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캐시미어 피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인의 배우가 출연한 ‘얼티메이트’ 캠페인 영상은 지면 화보와 TV CF를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며, 김성령, 김민희, 이진욱이 참여한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캠페인 영상은 슈에무라 유투브(http://www.youtube.com/shuuemurakr)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