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스메 데코르테가 2014년 올 한 해 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줄 ‘2014 모이스처 리포솜 수분마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14 모이스처 리포솜 수분마크’는 모이스처 리포솜을 통해 속부터 수분을 채워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장기적인 행사로 ‘수분마크’는 피부 속부터 촉촉함이 차올라 마치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있게 보여지는 피부를 뜻한다.
또한 코스메 데코르테는 수분마크 프로젝트의 한 일환으로, 모이스처 리포솜 구매 누적 횟수에 따라 경품을 차등 지급하는 ‘모이스처 리포솜 수분마크 3?6?9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모이스처 리포솜 3번째 구매 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촉촉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AQMW 루즈 밤’을 선물로 증정하며, 6번째와 9번째 구매 시에는 모이스처 리포솜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내는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과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을 각각 지급한다.
모이스처 리포솜은 보습력과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다중층의 리포솜 캡슐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 줘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1992년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NO.1 수분 에센스’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자는 “모이스처 리포솜은 마니아가 형성될 정도로 한 번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에 빠져들어 재 구매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품목”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모이스처 리포솜에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모이스처 리포솜의 꾸준한 사용으로 피부가 변화되는 경험과 함께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과 크림을 정품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