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수분과학 코스매틱 오르비스에서는 보습과 탄력에 탁월한 발효 성분들이 밤 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발효 수면팩 ‘효미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효미인은 지난해 막걸리와 사케의 발효 성분을 조합한 수면팩으로 조기 품절 사태를 빚었던 인기 아이템‘발효미’의 뒤를 이은 2번째 발효 수면팩으로 이번에는 보습 효과는 물론 탄력 및 항산화 작용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효미인에는 보습은 물론 피부 나이까지 관리해주는 다양한 종류의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고 잠드는 것 만으로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슬리핑 팩이다. 엄선한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는 동안 피부의 회복을 돕고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효미인의 효능을 만드는 일등 공신은 사케의 왕자라 불리는 미에현산 ‘야마다 니시키’ 사케이다. 최고급 사케 ‘야마다 니시키 사케’ 유래 보습 성분은 수분의 흡수성을 높여 집중 보습을 가능하게 한다.
이와 함께 비피더스균 발효액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 세포를 회복시키고 로얄젤리 발효액은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부여한다. 마지막으로 아소산 콩 발효액으로부터 추출한 이소플라본 성분은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해준다.
한편 발효 성분으로 피부 속 잠들어 있던 빛을 깨워 아름답게 밝혀줄 오르비스 효미인은 오르비스 쇼핑몰(www.orbis.co.kr)과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쇼핑몰을 통해 본품 구매 시 콜라겐 젤리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회원 이라면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