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메디컬 뷰티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에서는 피부과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의 붉은기를 케어하고 피부의 활성을 증가시켜주는 ‘리제덤RX 클리어링-K 크림’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인 ‘리제덤RX 클리어링-K 크림’은 일명 ‘멍크림’으로, 피부과 관리 후 생긴 멍, 부종, 홍반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혈액응고 촉진을 돕는 비타민 K1옥사이드와
혈관벽의 결합 조직을 단단하게 강화시켜주는 헤스페리딘(비타민P), 손상된 혈관 및 조직을 강화시켜주는 아르니카꽃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의 붉은기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 피부 활성을 증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외부 피부유해인자로부터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피부 트러블 예방 환경을 조성하는데 탁월한 오매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과 관리 후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파라벤, 광물유, 합성향,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리제덤RX 클리어링-K 크림’은 피부과 관리 3~4일 전부터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며, 관리 후 민감해진 부위에 수시로 골고루 펴서 덧발려 주면 된다.
한편 붉은기 케어를 돕고 피부 활성을 증가시켜주는 ‘리제덤RX 클리어링-K 크림’은 지정된 병, 의원에서 구입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