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배우 하지원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린클레이 스크럽(보디스크럽)’ 과 ‘퀸즈밤(멀티 밤)’으로 구성된 ‘퀸즈 뷰티팩’을 선보인다.
이번 ‘그린클레이 스크럽’과 ‘퀸즈밤’은 '더 셀러브리티'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건강하고 실키한 피부를 뽐낸 하지원이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도 빼놓지 않고 가져가는 ‘힐링’아이템이 있다는 제안으로 콜라보레이션이 시작됐다.
하지원은 “바쁜 스케쥴과 스트레스로 온몸에 열꽃 두드러기가 갑자기 일어났을 때, 아무리 좋은 제품을 바르고 피부과를 다녀도 차도가 없었다”며 아로마 테라피스트 전유경에게 도움을 청해 ‘그린클레이 스크럽’을 만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피부 진정, 혈액순환 등의 효과를 톡톡히 본 하지원은 제품으로 만들어 볼 것을 제안했고, 천연원료 코스메틱 브랜드 ‘쉭앤칙’의 전유경 대표와 협업을 통해 원료 선정부터 제작과정까지 제품 개발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피부노폐물과 독소의 배출을 돕는 ‘그린클레이’를 주 원료로 만들어진 ‘그린클레이 스크럽’은 각질제거는 물론 통증 조절 효과까지 있으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매거진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평소 향기에 민감해 촬영장 분장실에서 메이크업을 받을 때도 향초를 켜두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것이 습관인 하지원의 제안으로 제작된 3가지 멀티 밤, ‘퀸즈밤’을 선보인다. ‘퀸즈밤’은 ‘라벤더&티트리, 만다린&제라늄, 페퍼민트&레몬’의 세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피부 컨디션과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최근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기자간담회와 KBS 2TV ’연예가중계’ 등을 통해 밤샘 촬영에도 빛나는 피부결의 관리비결을 살짝 공개한 바 있는 하지원. 그녀의 ‘퀸즈 뷰티팩’은 자타공인 피부미인인 하지원이 평소 애용하는 브랜드의 노하우와 하지원의 관리비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하지원의 피부비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그린클레이 스크럽’과 세가지 향의 ‘퀸즈밤’으로 구성된 이번 하지원 컬래버레이션 제품 ’퀸즈 뷰티팩’은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의 공식 홈페이지(http://thecelebrity.net)’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