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호주 인텔리전트 스킨케어 브랜드 Aesop 이솝에서 건조한 계절 눈가를 촉촉하게 지켜줄 이블 아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솝에서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 보호를 위해 소개하는 맞춤케어는 총 3종으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풍부한 세럼 타입의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아이 세럼, 부드러운 오일 성분의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인 아이 리무버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민감한 눈가를 보호해주는 아이 밸런싱 크림인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아이 크림이다.
이솝의 이블 아이 컬렉션은 터키어 ‘나자르 본주(악마의 눈)’을 뜻하는 터키 토속 신앙에서 영감을 얻었다. 예로부터 터키사람들은 강력한 힘을 가진 이블 아이가 악마로부터 자신과 소중한 모든 것을 보호해준다고 믿었다.
이솝은 환경오염, 자외선, 스트레스 등 도시의 유해 환경에 노출된 눈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이블 아이 3종 컬렉션을 제안한다.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아이 세럼은 실리콘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아이 세럼으로 비타민 A,B,E 성분이 민감한 눈가부위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아이 리무버는 진한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지워주는 동시에 진정효과와 강력한 보습을 제공하는 식물성 오일 성분의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이다.
한편 이솝의 3가지 아이케어 제품은 이솝 매장과 온라인 www.aesop.com/kr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