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판매하는 한우 드셔보실래요~”

“이승기가 판매하는 한우 드셔보실래요~”

기사승인 2014-01-22 14:39:00

한우자조금, 27~29일 서울청계광장서 직거래장터 열어… 최대 50% 할인 판매

[쿠키 생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가 설 명절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존경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명품 한우를 반값으로 구입할 수 있는 장터를 연다.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안심, 등심 등 구이류는 물론 국거리, 불고기 등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시중가 대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북완주 ‘고산미소’와 경북 의성‘마늘소’ 브랜드가 참여해 매일 신선한 한우를 공급한다.

설 차례상에 많이 쓰이는 국거리와 불고기감(1등급 100g기준)은 2300원, 등심(1등급 100g 기준)은 5600원에 판매된다. 겨울철 가족 몸보신에 좋은 한우 부산물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우족은 개당 2만~3만원이며 잡뼈는 1㎏ 기준으로 5000원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사골과 꼬리뼈도 구매할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장터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좀더 친근한 한우 이미지를 주기 위한 자리도 준비할 예정이다. 한우 불고기 시식행사와 함께 설맞이 명절 분위기를 내기 위한 윷놀이와 한우농가에게 보내는 신년응원 메시지 등 한우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행사 첫날에는 한우지킴이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탤런트 이승기가 직접 행사장에 나와 한우판매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서정훈 한우자조금 홍보마케팅팀장은 “설을 맞아 온 국민의 보양식인 한우로 뜻 깊은 명절을 보내라는 취지에서 직거래 장터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입산 소고기 보다 맛과 영양이 뛰어난 한우를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즐거운 설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