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알칼리 온천수의 미네랄 솔트 성분과 피부보습 효과가 뛰어난 호호바오일 추출물이 함유된 건강하고 깨끗한 기운을 담은 홈 스파용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파우더리 스파’를 출시했다.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파우더리 스파’는 천연 온천에 함유된 각종 미네랄 솔트 성분이 풍부하여 일상의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천연성분인 블랙시리얼 콤플렉스와 호호바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유연효과 및 보습효과를 강화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자연주의 입욕제이다.
호호바오일성분은 피부의 보습, 유연, 피지 분비 억제효과가 있어 입욕 후에도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유지시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약 알칼리성의 미네랄 솔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가 한층 유연해지고 개선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블랙 시리얼 콤플렉스’는 흑태, 흑임자, 흑미 등 세 가지 검은 곡물 엑기스를 농축한 것으로 단백질, 아미노선 및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유해 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나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코리아나 김애란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가정에서 즐기는 스파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파우더리 스파는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파제품으로 세안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며 허브향과 플로랄 오리엔탈의 향취가 일상생활에 지치고 피곤한 마음을 편안하고 차분하게 진정시켜 준다”고 밝혔다.
한편‘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파우더리 스파’는 전국 250여개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