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샘은 이번 구정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의 풍성한 설 선물 준비를 위해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샘의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은 이번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깜짝 할인 행사로 선물하기에 좋은 베스트셀러 제품 포함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해 선보인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기능별, 연령별로 다양한 품목이 준비됐으며,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해 고객들이 풍성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발효 라인 ‘차가발효 세트’는 50%라는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되며, E.G.F와 스네일 콤플렉스 등이 함유된 주름개선기능성 라인인 ‘닥터 뷰티 라인’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손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글로벌 에코 핸드크림’ 3종 세트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그 외에도 ‘하라케케 세트’는 10% 할인을, ‘보떼드 로열 스네일 & 레드 진생 인텐스’는 1+1에 구입 가능하며, 남성을 위한 선물세트로 신제품 ‘에코 에너지 포맨 마일드’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더샘의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은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thesaemcosmetic.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