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Thanks to 이벤트’를 펼친다고 전했다.
수박씨닷컴에 따르면, 이벤트 페이지에 부모님 또는 수박씨닷컴 선생님을 향한 감사의 글을 남기면 완성작 가운데 3명을 뽑아 작성자와 대상자에게 감사 선물과 출력된 편지를 보내준다.
1등 1명에게는 10만원 상당 신발 상품권과 피자세트(작성자), 20만원 신발 상품권과 건강보조제, 감사 편지(대상자)를, 그리고 2등 2명에게는 데스크매트(작성자), 20만원 신발 상품권과 감사 편지(대상자)를 각각 선물한다.
이밖에 수박씨닷컴은 작성자 가운데 추첨을 거쳐 22명에게 케이크(2명), 비타민제(5명), 도넛세트(5명), 3천원 편의점 상품권(1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조진범 비상교육 이러닝사업본부장은 “올해 5월 중엔 어느 때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서로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학생들은 가까운 사람들에게 평소 전하기 힘들었던 마음을 전하면서 고마움을 되새겨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감사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박씨닷컴 온라인 홈페이지(www.soobakc.com) 또는 전화상담(1544-738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