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토, 그랜드 오픈 행사 성료

비비토, 그랜드 오픈 행사 성료

기사승인 2014-06-02 11:14:00
"
[쿠키 생활] 코스메틱과 패션이 함께 어우러진 카버코리아의 럭셔리 플래그쉽 스토어 ‘비비토’ 이대점이 지난달 29일 그랜드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비비토’는 ‘선명한’이라는 뜻의 비비드와 ‘만지다’는 뜻의 터치를 합성한 것으로, 손길이 닿는 곳마다 강렬하고 선명한 아름다운 컬러로 피어나며 여성의 또 다른 아름다움을 찾아 준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비비토 패션은 국내외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로운 감성을 바탕으로 친근하면서 도시적인 감각의 유니크한 패션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날 론칭식에서는 본격적인 오픈을 알리는 축하와 함께, 비비토의 강렬한 컬러와 제품력을 보여줄 수 있는 청순녀에서 클럽녀로 변하는 메이크업 쇼와 비비토 패션과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한 젊은 패션을 대변하는 최범석(제너럴 아이디어) 디자이너와 최은아(애시미 트리) 실장의 비비토 컨셉 및 올 여름 유행하는 썸머룩에 대한 인터뷰 시간들로 마련됐다.

또한 셀럽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포토 타임, 럭키 드로우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으며, 이날 비비토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퀵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선 한지은, 미 한수민은 직접 최범석 디자이너의 의상을 착장했다"며 "케이걸스는 최은아 실장의 의상을 착장하고 등장해 비비토 컨셉을 한눈에 이해할 수 있게 보여줬으며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