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현정 디렉터, 뿌리는 공기팩 ’세로 모공 스프레이’ 출시

피현정 디렉터, 뿌리는 공기팩 ’세로 모공 스프레이’ 출시

기사승인 2014-06-02 11:52:01
[쿠키 생활] 피현정디렉터가 완벽한 모공결을 위한 세로 모공 스프레이 ‘에어리 포어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천연 오일을 스팀 공법을 통해 자연 증류시켜 공기처럼 가볍고 물보다 80배 미세한 입자로 추출된 에어리-오일 100%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뿌리는 즉시 3초 만에 피부에 공기처럼 스며들어 모공은 쫀쫀하게, 피부 표면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 메이크업 전,후 언제 어디서건 수시로 뿌리며 모공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겉에서는 모공 수축과 함께 즉각적으로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 속에서는 노화로 인해 생기는 세로 모공을 바로잡아 매끈한 모공결을 완성시켜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제품 핵심성분으로는 항산화 효능과 함께 각종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바다포도, 아열대 지방 특유의 태양광선을 받고 자라는 해조류로 오키나와에서는 그린 캐비어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 외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탄력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타나카, 마데카솔 연고의 주원료로 쓰이며 피부 재생을 돕는 센탈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에어리 포어 트리트먼트를 개발한 피현정 디렉터는 ‘아름다움의 시작은 작은 습관에서부터 시작된다’라는 슬로건으로 출발한 제품’이라고 전하며 “뿌리면 뿌릴수록 피부 위에서 공기 중으로 수분을 빼앗아가는 물 대신 미세한 입자로 인해 뿌리는 즉시 피부에 공기처럼 스며들어 기능성을 극대화 시키는 업그레이드된 공기 제형을 통해 스킨케어를 위한 ‘제형의 진화’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