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용품의 모든 것” 크린큐플러스, 홈페이지 새 단장

“청정용품의 모든 것” 크린큐플러스, 홈페이지 새 단장

기사승인 2014-06-09 10:53:00
판매자·소비자 직접 판매… 합리적 가격 제공

방진복 전문 세탁시스템 통해 편리성 확보

청정용품에 대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크린큐플러스’(대표 신병순)가 최근 홈페이지 새 단장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탈바꿈했다.

청정·안전·산업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크린큐플러스는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기존 대리점 및 전문딜러를 통해 구매가 이뤄지던 유통 구조를 개선하고 품질을 인증 받은 생산자가 온라인에서 직접 판매하도록 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정용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사이트 내에서 마스크, 장갑, 와이퍼 등 기업 및 기관의 생산·연구활동 품질관리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청정용품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청정용품 외 안전·산업용품도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소규모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방진복 세탁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신설했다. 방진복 세탁은 사이트 내 온라인 접수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린큐플러스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행하면서 기업 및 기관의 필요 상품을 추가 구성했으며, 생산자의 이용도 보다 편리하게 변경했다. 또한 산업 카테고리별로 ‘제품 찾아주기’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크린큐플러스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제조업 및 실험, 연구분야에 필요한 각종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기업 및 기관의 편의를 생각해 새롭게 단장한 쇼핑몰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린큐플러스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전개하는 B2B 쇼핑몰로 제약·바이오·의료, 식품, 전기·전자분야의 중소기업, 연구소·실험실, 대학 등의 기관이 쉽고 효율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상품은 라텍스 글러브(크린룸용·실험용), 방진복, 방진화, 와이퍼, 정전기방지용 스티키매트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무진복, 제전복, 보호복, 마스크, 산업장갑(글러브) 등 각종 산업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산업용 안전용품 전문 기업 ㈜케이엠이 운영을 맡고 있으며 판매 제품은 삼성, LG, 하이닉스 등 국내 대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