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메탈릭 시그니처 자 컬렉션은 기존의 깔끔하고 심플한 아스펜베이의 시그니처 자 디자인에 화려하면서 강렬한 느낌의 메탈 컬러가 더해지면서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그린, 블루, 스카이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각 색상 별 특유의 향을 가지고 있어 때와 장소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벨벳모스&자스민(그린 색상)은 오크 나무를 뒤덮은 부드러운 이끼와 자스민, 베르가못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우아한 향이 매력적이며 ▲블루진(블루 색상)은 젊은 남성을 모티브로 해 화이트 머스크와 파촐리, 시트러스 향이 믹스되어 진중하면서도 상큼하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을 연상케 하는 ▲볼케이노(스카이 색상)는 열대과일과 시트러스의 조화로 달콤하고 상큼한 칵테일을 마시는 듯한 사랑스러운 향으로 방향제로 사용하면 좋다.
향초부터 용기 제작까지 100%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아스펜베이 캔들은 전 세계에서 공수해 온 향료를 자체 설계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대중적인 향기와 감각적인 패키지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무더운 여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느끼게 하는 아스펜베이의 신제품 메탈릭 시그니처 자(Metallic Signature Jar) 컬렉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스펜베이 공식 온라인 몰(www.aspenbay.co.kr)과 위즈위드(www.wizwid.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