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염모제 대표기업 동성제약에서 새로운 제형의 염모제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를 출시한다.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는 기존의 크림 타입, 거품 타입 염모제를 넘어서는 신감각의 푸딩 타입 염모제로, 액상의 1제와 2제를 섞어 흔들어 주면 푸딩 타입으로 변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흐르지 않는 푸딩타입으로 다른 도구의 도움 없이 손을 이용해 헤어 왁스처럼 머리에 발라 염색을 할 수 있어 뿌리와 뒷머리 염색에 용이하며, 빠르게 모발에 침투하는 푸딩 제형의 특성상 선명한 염색 컬러가 구현된다.
여기에 혼합용기, 1제, 2제, 라텍스 장갑, 이어캡, 가운, 엔젤링 헤어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되어 셀프 염색을 더욱 쉽게 도왔다.
푸딩 헤어컬러는 멋내기 6종(쇼콜라 브라운, 에쉬 카키, 라즈베리 레드 브라운, 코랄 오렌지, 카푸치노 브라운, 레몬 블론드)과 턴컬러 1종(더치 에스프레소)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더치 에스프레소는 턴컬러 제품으로 개학을 앞둔 학생이나, 중요한 면접을 앞두고 있는 이들이 염색 컬러를 제거하고 본래의 머리색으로 자연스럽게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기 불황에 저렴한 비용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의 경우 편리한 셀프 염색은 기본, 비비드한 염색 컬러로 만족감이 높아 셀프 스타일링족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셀프 염색의 결정판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는 CJ올리브영 매장에 단독 런칭 된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