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판매 강좌는 중학교 1~3학년 국어, 수학, 영어, 사회, 역사, 과학 과목의 2학기 내용으로 7월 3일부터 수강할 수 있으며, 예약 판매 기간 동안 2학기 전 강좌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회원 전원에게는 ‘시험특강’과 ‘서·논술형 특강’ 강좌를, 이 중 수학, 사회, 과학 단과 구매자에게는 학습 보조 자료인 ‘아이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천재교육은 “아이셀파의 내신 강좌는 수강 전 실력 테스트를 통해 학생 개개인이 수준에 맞는 학습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습 이해도 평가 시스템인 ‘체크카드’ 기능으로 단계별 개념이해를 도울 뿐만 아니라 이 역시 응시 여부를 학생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맞춤형 학습에 좋다”고 전했다.
천재교육은 또한 방학 동안 미리 2학기 학습내용의 기본을 다질 수 있는 ‘단기 완성 특강’, 시험 직전에 활용하기 좋은 ‘시험 대비 특강’ 등 유용한 강의는 물론, ‘스토리텔링 서·논술형’ 문제 대비를 위한 풍부한 자료를 제공한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김태진 부서장은 “학습 부담을 줄이되 더욱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효율을 높이고자 했다”며 “방학 동안 미리 2학기 학습내용을 살펴보고 대비하는 데 이번 강좌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