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편입의 ‘여름방학 2015 프리패스’는 원하는 교수의 모든 강좌를 온라인, 모바일, PMP로 수강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으로, 12월 31일까지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프리패스를 구매하는 수험생은 최대 66% 할인혜택과 스터디플래너, 열공 노트, 열공 목쿠션, 시간제 쿠폰 등의 선물까지 덤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학원 출석강의를 원하는 수강생의 경우 여름방학 한정 ‘단과 프리패스’를 구매하면 12월까지 원하는 교수의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올 여름 첫 수강생을 모집하는 ‘미래편입 자물쇠 종합반’은 2015년도 상위권 대학편입을 목표로 소수정예로 운영된다. 해당 종합반은 1일 11시간 학습, 전용 강의실, 일간·주간·월간 테스트 등 효율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무료 복습강의와 배치전문 상담가, 모의고사까지 모두 제공하는 미래편입만의 신개념 종합반이다.
또한 미래편입은 결제 강의 수에 따라 수강료 할인 및 수강기간이 늘어나는 ‘온라인 내맘대로 패키지’도 준비했다. 이는 여름방학을 맞아 편입을 준비하고자 하는 대학생이 크게 늘었지만, 비싼 강의료 부담으로 인해 시작하지 못하는 수험생을 위한 알뜰 상품이다.
미래편입 이신열 본부장은 “여름방학 강의와 더불어 무료 모의고사, 설명회, 무료 특강 등 학원 방문으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모든 편입 수험생이 이번 방학시즌을 상위권 대학편입의 발판으로 활용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래편입 여름방학 개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편입 홈페이지(http://mut.passon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