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파는 향수 데메테르의 신제품인 ‘섹스 온 더 비치 퍼퓸 바디 컬렉션’이 CJ 홈쇼핑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는 데메테르가 홈쇼핑 유통을 처음 시작한 ‘CJ 홈쇼핑’으로의 컴백을 축하 하기 위해 데메테르 미국 본사와 한국 지사 그리고 CJ 홈쇼핑과의 긴밀한 제휴를 통해 성사됐다.
데메테르 ‘섹스 온 더 비치 퍼퓸 바디 컬렉션’은 매혹적이고 강렬한 칵테일인 섹스 온 더 비치의 향기를 그대로 담았다. 파인애플, 멜론, 크렌베리와 같은 열대 과일의 달콤한 향기와 이름처럼 섹시한 느낌이 가미 되어 사랑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한번 맡으면 자꾸만 빠져드는 중독성이 있는 향기로 섹시한 여성미를 최대한 표현 할 수 있어 데일리로 사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 또는 기분 전환이 필요 할 때 사용 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는 ‘섹스 온더 비치 퍼퓸 바디 컬렉션’외에 데메테르 베스트 향기로 구성된 ‘퍼퓸 바디 클렌저 3종과 바디 로션 3종’ 그리고 ‘15ml 원형 향수 3종’을 6만9천원 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데메테르의 퍼퓸 바디 컬렉션은 클렌저와 바디로션으로 구성 되어 있어, 클렌저 사용 후 퍼퓸 바디 로션을 사용하면 향기가 하루종일 지속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바디 클렌저는 천연 유래 자극 완화제인 알란토인과 천연 유래 보습제인 베타인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고 우레아 함유로 수분 흡수력과 보유력을 동시에 올려준다.
바디 로션은 벌집에서 추출한 비즈 왁스와 쉐어버터, 아르간 오일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어 더운 여름 철에도 끈적이지 않는 보습감을 느낄 수 가 있다.
한편 이번 런칭 방송은 오는 7월 1일 새벽 1시 CJ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