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제7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 모집

광동제약, 제7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 모집

기사승인 2014-06-26 16:22:00
7월 9일까지 신청, 초등학생 자녀와 동반참석이 가능한 응모가족 중 선발

광동제약은 오는 7월 경기도 양평에서 개최되는제 7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에 참가할 가족들을 모집한다.

제7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7월 26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양평 질울 고래실 마을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해 참석할 수 있는 가족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캠프 참가비는 무료로 광동제약이 전액 지원하며,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7월 9일까지 옥수수수염차와 관련된 가족 에피소드나 사연을 작성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홈페이지(www.oksusutea.com) 및 광동제약 홈페이지(www.ekdp.com), 서울환경운동연합 홈페이지(www.ecoseoul.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 인원은 100명으로 참가자는 7월 15일에 발표한다.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광동제약이 주최하고 서울환경운동연합이 주관하는 친환경 가족체험 행사로,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일반인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녹색농촌체험마을로 유명한 양평 질울 고래실 마을에서 개최되며, 참가 가족들은 1박 2일 동안 옥수수 따기, 옥수수수염차 만들기, 맨손 미꾸리 잡기, 천연 모기 퇴치제 만들기, 손수건 꽃물들이기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자연 환경에서 1박 2일 동안 친환경 생활을 체험하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어린이들과 도시생활에 지친 부모님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매년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