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해피바스의 첫 번째 헤어 케어 라인 ‘퓨어 네이처 헤어’를 출시 했다고 1일 밝혔다.
해피바스는 기존 바디 및 페이셜 케어 라인에 이어 헤어 케어 라인까지 브랜드 영역을 확장,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 했다.
‘퓨어 네이처 헤어’는 실리콘 등의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효과적인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두피 케어 라인 2종과 모발 케어 라인 3종, 총 5개 라인으로 구성 됐다.
카테킨 성분이 포함된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두피 정화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모발에는 수분을 공급해 준다. 이외에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동백꽃, 소이빈 등 천연 유래 성분을 80% 이상 담아 건강한 내추럴 헤어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5 Free 처방으로 실리콘, 합성색소,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성분을 배제해 자극 없는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無 실리콘 처방으로 두피와 모발에 실리콘으로 인한 잔여감이나 트러블 없이 하루 종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즐길 수 있다. 두피 테스트(샴푸)와 피부과 테스트(린스, 트리트먼트)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민트 프레쉬 샴푸&린스’는 페퍼민트와 로즈마리 오일 추출 성분이 두피 진정과 쿨링 효과를 제공하고, 시원한 향은 기분 전환에 효과적이다. ‘실키 스무딩 샴푸&린스와 실키 스무딩 트리트먼트’는 동백꽃&잎 추출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며, 국내산 콩비지에서 추출한 소이빈 단백질 성분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강화시켜 준다.
이외에도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 1/2 처방으로 민감한 두피에 제격인 ‘마일드 수딩 샴푸&린스’, 대나무수 성분으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 라이트 샴푸&린스와 아쿠아 라이트 트리트먼트’, 해바라기 오일 성분으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케어하는 ‘샤인 스무딩 샴푸&린스와 샤인 스무딩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두피&모발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이번 헤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어 라인의 마스코트 ‘해피 퓨어리’를 개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달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내 해피바스를 검색해 친구를 맺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