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L의 AHA 광채케어 필링소프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주최한 2014년 Smart Beauty Award 에서 "에디터스 픽"의 영광을 거머쥐고 WINNER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마리끌레르 2014 스마트 어워드는 합리적인 뷰티제품의 선택을 위해 뷰티전문가와 독자심사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엄정한 제품선정 및 테스트를 통해 각 분야에서 WINNER 제품을 선정하며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AHA 광채케어 필링소프는 AHA를 주성분으로 한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AHA는 사과, 오렌지 등의 과일 또는 우유에서 추출한 천연산 성분이다.
AHA성분은 묵은 각질을 녹여서 자극 없이 제거해주며, 피부기저층에 침투해 피부재생을 도와주어 맑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 제품은 풍부한 거품으로 세안 및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탁월한 각질스크럽 기능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묵은 각질은 피부를 거칠고 칙칙하게 만들고, 표정 등에서 생긴 주름을 각인해 노화의 주범이다. 물리적인 힘이나 알갱이를 통한 자극적인 각질제거는 피부에 오히려 독이 되고, 28일을 주기로 계속해서 생겨나기 때문에 규칙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AHA 광채케어 클렌징 시리즈는 별도의 관리 없이 클렌징과 동시에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AHA 광채케어 필링소프는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에서 WINNER 선정을 기념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G마켓, 11번가, 롯데닷컴, 디앤샵 등 온라인 샵에서 2014년 7월 한달 간 30%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브랜드매니저 조연경 과장은 "20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제품력이 이번 스마트 뷰티 어워드 WINNER로 선정된 비결"이라며 "클렌징만으로 진정한 광채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놀라운 변화를 선사 할 것" 이라고 전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